중고차 광고매물

다중노출 System
최고의 중고차 광고전략!
가장 효과적인 중고차 광고전략이
여기에 있습니다.

중고차 통합 솔루션

대부분의 상품(제품) 들이
온라인으로 그 거점을 옮겼습니다.
중고차 역시
온라인 환경으로 계속해서
그 거점을 옮겨 가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은 거역할 수도 없고 막을 수도 없습니다. 오직 동참하고 즐기는 것만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 환경 속에서 나름대로의 중고차 광고방식과 중고차 판매방식을 찾아내고그 변화를 수용할 수만 있다면 오히려 다른 중고차 딜러들보다 훨씬 더 큰 성공의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아래 제시되고 있는 6개의 YouTube 동영상에는 ‘중고차’ 라는 단어는
1번도 나오지 않지만 반드시 1번씩은 보세요.
6개의 동영상을 다 보시고 나서
‘ 중고차 하고는 아무 상관도 없는 동영상인데
왜 반드시 보라고 한 거지? ’ 라는 생각을 하셨다면
1번 더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6개의 동영상에서 제시하고 있는 개념들을 ‘중고차 솔루션’에 담아내기 위해 팀원들이 함께 연구하고-개발하고-시행착오를 겪고-또 다시 연구하고-또 다시 개발하고-또 다시 시행착오를 겪는 반복의 과정을 거치면서 탄생한 것이 ‘중고차 통합 솔루션’입니다.

‘중고차 통합 솔루션’이 최고의 중고차 광고전략으로서 그 기능을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2만 5천여 개의 부품이 정교하게 조립되어야 자동차로 탄생되어 그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것처럼
‘중고차 통합 솔루션’ 각 부품이라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OK
차고시스템
통합형 중고차 사이트
증폭시스템-1
증폭시스템-2
증폭시스템-3 ... 등의 여러 중고차 솔루션들이 함께 결합될 때 훨씬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끔 단계적으로 설계되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각 하나 하나의 솔루션이 전혀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여러 솔루션들이 종합적으로 결합된 『 중고차 통합 솔루션 』에 비해 상대적으로 그 효과가 작을 뿐입니다.

현재 매매상사 한 곳에 소속된 딜러의 수는 평균 10명 내외이고, 전국적으로 상사의 수가 4,000개가 넘는 것을 감안하면 대략 40,000명이 넘는 중고차 딜러들이 활동 중입니다. 그 만큼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입니다.

예전(온라인 환경이 확산되기 전)에는 경쟁상대가 동일 매매단지 내 또는 넓어봐야 동일 영업권 내에 있는 다른 중고차 딜러들 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온라인 환경의 확산과 함께 전국의 모든 중고차 딜러들이 경쟁상대가 되어 버렸습니다.
급변하는 시기인 만큼
뒤쳐질 경우 도태를 각오해야만 합니다.
“꿩 잡는게 매”라고 했듯이

어떤 시스템이건
어떤 솔루션이건
또 어떤 컴퓨터 프로그램이건 간에

중고차 판매가 잘 될 수 있다면
중고차 매입이 잘 될 수 있다면 그 솔루션이 바로 “매”인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문자로 문의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부담없이 전화하세요!
( 10시 ~ 18시 )